CAFE

행쟁 당사자랑 항고소송

작성자라루오예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303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구분하는거 저만 어려운가요 …?

당사자파트 공부중인데 답이 계속틀려서 절망스러워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라루오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기존 판례암기하면 되는건지 .. 혹시나 새로운쟁점 나왔을 때 제가 판단할수있을지 .. 의문이네요 ㅎ..
  • 작성자sfsdfwer | 작성시간 26.06.08 판사들도 서로 다르고 틀리는겁니다ㅋㅋ
  • 답댓글 작성자라루오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ㅋㅋㅋㅋㅋ위안이 되네요 .. ㅠ 판사도 틀리는데 내가 뭐라고 .. ^
  • 작성자iliiilillllllll | 작성시간 26.06.08 고법부장도 틀렸잖아요..ㅎ
  • 답댓글 작성자라루오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덕분에 위안이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