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텔프 유효기간 아시는분있나요?

작성자zzziil|작성시간26.06.08|조회수280 목록 댓글 7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3년도에 응시한걸 24년도에 큐넷에 등록했으면
유효기간만료가 27년도까진지 28년도까진지 잘모르겠네요 ㅠ
혹시 잘 아시는분 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승 | 작성시간 26.06.08 저는 2022.10.02 시험일자 g텔프인데 내년 1차시험때도 이용가능한가요?
    그리고 2022년 10월 7일에 공인노무사 홈페이지에 온라인 등록을 해놨는데 내년 1차 이용 가능하면 내년 1차 접수때 자동으로 영어성적 인정 되나요 아니면 제가 그전에 따로 등록을 해야 하는 것은 없는지요
  • 답댓글 작성자zzzi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큐넷에 등록만 하셨으면 27년 1차까지 보실수있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건승 | 작성시간 26.06.08 zzziil 정말인가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그럼 내년 1차 접수때 자동으로 처리가 되는것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zzzi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건승 넵넵 윗분 답변에의하면 제가 23년도 등록된 어학점수가 28년도까지라고 하셨으니 건승님은 22년도 어학점수면 27년도까지 사용하실수있네요! 큐넷에 등록하셨으면 내년1차 접수때 자동으로 처리되서 1차접수하실수있으실거에요 ! (큐넷에 어학성적 한번등록하면 5년까지는 또 등록안해도 사용할수있습니다 대신 5년기간후 다시 지텔프시험보고난 후에는 다시등록해야되요!)
  • 답댓글 작성자건승 | 작성시간 26.06.10 zzziil 답변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