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법령 제일 어려운거 정상인가요 작성자ㄹㅇㄹㅇㅁ|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인권놈사 작성시간26.06.08 노동 1 다 그지같음 ㅠㅠ 범위 너무 넓고 75점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ㄹㅇㄹㅇ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선택을 50으로 줄이고 노동 200점 해야됨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승주가제일힘들어 작성시간26.06.08 ㄹㅇㄹㅇㅁ 그것보단 노2를 50점으로 하고 노1을 100점으로하는게 맞아보임...노1이 노2보다공부량은 2배인데 동일배점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한 3일 날 잡고 그거만 후드려패보셔요그럼 다 잡힙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