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트스트림? 에너겔? 유니볼? 고시용 펜 최강자는..

작성자다시왔어요|작성시간26.06.08|조회수940 목록 댓글 1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쭉 제트스트림 라이트만 썼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너무 악필이 되는 것 같아서
에너겔로 바꿔서 써봤는데 이건 제트스트림 라이트보다 펜자체가 무거워서 오래쓰니까 손목이 아프더라고요..

에너겔보다는 덜 무겁고,
제트스트림보다는 마찰력이 강하지만
사라사보다는 약한..그런 펜 없나요?


(사라사도 써봤는데 마찰력이 넘 강해서 후반부에 날려쓸때 필속이 안 나와요 ㅜ)


+혹시 유니볼 젠토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설명만 보면 좋아보이긴 하는데 쓰는 사람을 못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거요? 전 맘에들어 3개 샀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시왔어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 이거 젤 비싼모델이죠? 무겁진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다시왔어요 알루미늄(?)이라 무겁진 않아요
  • 작성자닉네임을등록해줄까요 | 작성시간 26.06.08 유니볼 젠토가 슈나이더원 하이브리드랑 비슷한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