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쭉 제트스트림 라이트만 썼는데
후반부로 갈수록 너무 악필이 되는 것 같아서
에너겔로 바꿔서 써봤는데 이건 제트스트림 라이트보다 펜자체가 무거워서 오래쓰니까 손목이 아프더라고요..
에너겔보다는 덜 무겁고,
제트스트림보다는 마찰력이 강하지만
사라사보다는 약한..그런 펜 없나요?
(사라사도 써봤는데 마찰력이 넘 강해서 후반부에 날려쓸때 필속이 안 나와요 ㅜ)
+혹시 유니볼 젠토 쓰시는 분 있으신가요?
설명만 보면 좋아보이긴 하는데 쓰는 사람을 못봤네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