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소 ㅅㅈㅇ샘 듣는분들 계신가요??헬프..ㅜㅜ 작성자ilililllillili|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돈주리 작성시간26.06.08 별게 다가 어려운게 아니라 원래 그게 어려운거 아닌가요 ㅠㅠ 여기저기서 쟁점들 짜와다가 목차를 짜야하니.. 민소가 2기가 참 어렵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