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투승주 동차생인데 주유동 노동, 행쟁 1권만 산다면??

작성자파파노무사|작성시간26.06.08|조회수347 목록 댓글 2

슬림핏 2권사고, 배송비아낄겸 주유동 1권 더 사려고 하는데 혹시 2개 중에 뭐가 더 나을까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로운시작 | 작성시간 26.06.08 개정될수도 있지 않나요?
  • 답댓글 작성자파파노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그래서 여쭤보는거였어요... 어느것이 개정 영향도가 적을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