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2기는 둘 다 온첨 안받고 셀프로 풀고 첨삭했는데요,
아무래도 제출을 안하니까 약간 늘어지긴 해서
3기에는 받을까 고민되는데 도움 좀 되셨는지 공유해주실 수 있을까요?
2기에 안받았던 이유는
저는 문제가 노동법 판례 암기 부족으로 포섭시간이 약간 부족해서 그렇지
포섭 자체가 어렵다고 느끼지는 않아서 첨삭이 의미가 있을까 싶었고..
행쟁은 기훈쌤은 코멘트 없이 점수만 적어주신다고 시작전에 들었어서
그러면 큰 의미 없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받아보신 분들 도움 되셨다면 어떤 면에서 추천하시나용...?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