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S1기 VS 동차반

작성자cw107|작성시간26.06.08|조회수338 목록 댓글 2

GS0기 듣고서 1차 공부하다가 최근 다시 2차 공부 중인데,
GS1기와 동차반 강의 중 뭘 듣는게 나을지 모르겠네요ㅜㅜ
 
0기만 들었다보니 답안 쓰는 법을 아예 몰라서 
동차반으로 답안 쓰는 연습하고 중요 개념만 훑고서 이번 시험 때 뭐라도 써보는게 나을지,
아님 이번 시험 답안은 아예 못 쓰더라도 그냥 1기로 이론 전체적으로 훑는게 나을지 고민됩니다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들 댓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대벤처타운 | 작성시간 26.06.08 저였으면 올해 시험장 안 갈 경우 여유롭게 1기 수강
    시험장 갈 경우 동차반
  • 답댓글 작성자cw107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