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박제인 암기장으로 자잘한 유형론과 자잘한 것들 제외하고 1회독 돌리실 분!
(2회독도 하게 된다면 그 때는 유형론 포함)
- 취지는 너무 많은 양보다 아침 머리 깨울 겸 3개씩 진도 나감
- 3개 중 각자 1개씩 (서로 골라줌) 하고 더 현출해도 되겠다 싶으면 상의 하에 늘리는 것도 생각중
- 주말까지 매일 3개씩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