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제인 <암기장> 통스 오전 7시 10분 (여자분)

작성자시고르자브|작성시간26.06.08|조회수135 목록 댓글 0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박제인 암기장으로 자잘한 유형론과 자잘한 것들 제외하고 1회독 돌리실 분!

 (2회독도 하게 된다면 그 때는 유형론 포함)

 

- 취지는 너무 많은 양보다 아침 머리 깨울 겸 3개씩 진도 나감

 

- 3개 중 각자 1개씩 (서로 골라줌) 하고 더 현출해도 되겠다 싶으면 상의 하에 늘리는 것도 생각중

 

- 주말까지 매일 3개씩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