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지방러의 설움 작성시간26.06.09 저는 0,1기때 그래프의 각 점이 무슨 의미인지, 무곡,예산선 등이 움직인다면 어떤 변수가 변했는지, 어떠한 형태로 바뀔것인지, X축,Y축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단순히, 그래프가 이렇게 생겼구나~ 하고 넘기는게 아니라, 그래프 점, 변수의 의미, 이를 식으로 바꿔보는 연습을 여러번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노경은 한번 깊게 이해하면 휘발도 적고, 응용도 가능해서, 깊게 이해하는 공부를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나중에 편해집니다!!
추가로, AI한테 노경 물어보면 잘 알려줍니다. 나중에는, 각 모델이 가지는 정책적 함의까지 공부하시면 더 좋습니다(ex. 노동공급의 여러 모델은 어떤 방식으로 경제활동참가율, 근로시간을 늘릴지, 즉, 근로유인을 어떻게 할지 고민)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