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김광수 변호사님 안녕하세요
0기부터 광수쌤 강의 통해 잘 배우고 있습니다
다름 아니라 한가지 건의드릴게 있어서 글 남깁니다
첨삭 시에 목차 별로 배점 표시나 감점 표시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현재 첨삭본에는 총점수만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어느 부분에서 감점 되었는지
마치 카드값 백만원은 이해가 안 되지만 사용 내역을 하나하나 보면 납득이 되는 것처럼..
감점 표시를 기재해 주시면 공부할 때 더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