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동법 이거 외워지는거 맞나요...ㅡㅡ

작성자회복의탄력성|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계속 현출 연습하다보면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런가요...ㅎㅎ
  • 작성자 illililli 작성시간26.06.09 전 인사가 더...
    유독 모호한 개념들(선발 타당도 장단점 같은) 그냥 때려박는 암기 하니까 잘 안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는 오히려 인사는 현출이 되는 상태인데 다른과목이 문제네요 ㅜㅜ
  • 작성자 ililiilililiilililllill 작성시간26.06.09 100프로 완벽한 암기하기 위해 하나 오랫동안 붙들고 있는 것 보다,
    큰 틀에서 먼저 구조화 시켜놓고 다음엔 좀 더 깊이, 나중엔 더 세부적인것들 위주로 외워나가시는 방향으로 학습하시면 결국 꽤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말씀하신대로 하고는 있는데 몇시간 뒤면 까먹더라구요...ㅜㅜ 양이 많아서그런지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모고 직전 달달 보면 괜찮은데 그 범위가 넓어서 달달 볼 수 있는 수준이 아닌게 문제인거같아요 ㅜㅜ 범위가 거의 100페이지 가까이 되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