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법 이거 외워지는거 맞나요...ㅡㅡ 작성자회복의탄력성|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룰루비돼 작성시간26.06.09 계속 현출 연습하다보면 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런가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lililli 작성시간26.06.09 전 인사가 더...유독 모호한 개념들(선발 타당도 장단점 같은) 그냥 때려박는 암기 하니까 잘 안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저는 오히려 인사는 현출이 되는 상태인데 다른과목이 문제네요 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iliilililiilililllill 작성시간26.06.09 100프로 완벽한 암기하기 위해 하나 오랫동안 붙들고 있는 것 보다,큰 틀에서 먼저 구조화 시켜놓고 다음엔 좀 더 깊이, 나중엔 더 세부적인것들 위주로 외워나가시는 방향으로 학습하시면 결국 꽤 많은 것들이 떠오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말씀하신대로 하고는 있는데 몇시간 뒤면 까먹더라구요...ㅜㅜ 양이 많아서그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 회복의탄력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모고 직전 달달 보면 괜찮은데 그 범위가 넓어서 달달 볼 수 있는 수준이 아닌게 문제인거같아요 ㅜㅜ 범위가 거의 100페이지 가까이 되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