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광수쌤 행쟁 6회차 1문 간단 질문 아무나 답변 부탁드립니당

작성자rhdkksp|작성시간26.06.09|조회수163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본안전 항변의 타당성 / 증명책임을 물었는데도 쟁점의 정리가
소가 적법하기 위해서는 소송요건~ 이렇게 시작하는 이유가
본안전 항변의 내용이 대상적격 흠결을 주장하고 있어서 그런건가요??
소송요건으로 쓸 생각을 못 했네요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0일남았다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걍 안썼는데 본안전 항변이라는게 말 그대로 본안 들어가기 전에 소송요건 흠결을 이유로 소 각하를 구하는거라 쓰는게 맞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rhdkksp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