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잘 쓰고 나왔다고 생각해도 떨어질 때가 있겠죠?

작성자fishwishkiss|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illlllll 작성시간26.06.09 우와 나 인사 70점 넘겠는걸
    어림없다 이놈아 58!!
  • 작성자 아잣스 작성시간26.06.10 오히려 아 되게어려웠디 .. 못썼다 싶으면 오히려 괜찮고
    어 공부덜했는데도 제법 잘했네 하면 논탈 이고 개판이고 그렇더라구요
  • 작성자 또로롱휘리릭 작성시간26.06.10 모고 등수 무시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워낙 시간안지키신분들도 많고 채점자 마다 채점 기준도 달라요
    저같은 경우는 판례 키워드 없으면 줄긋고, 지어쓰면 줄긋고, 포섭에 사실관계 안끌어오면 점수 낮게 줍니다.
    그리고 포섭에서도 자기만의 논리로 장황하게 오답 쓰시면 그거 잡아내서 00000000 입니다. 공부 잘못하신것 같습니다.
    다시 복습해주세요 라고 쓰고 0점 줄때도 있어요.
    근데 좀 후하신 분들은 틀려도 점수 부여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래서 모고 등수가 의미 없습니다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김민정2023 작성시간26.06.10 모고 친 경험으로 봤을땐
    아 진짜어렵다 쓰레기를 생성했네.. 하면 고득점
    오늘 좀 잘 쓴듯 ㅎ 하면 50%에도 못들더라고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