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또로롱휘리릭 작성시간26.06.10 모고 등수 무시하셔도 됩니다. ㅋㅋㅋ 워낙 시간안지키신분들도 많고 채점자 마다 채점 기준도 달라요
저같은 경우는 판례 키워드 없으면 줄긋고, 지어쓰면 줄긋고, 포섭에 사실관계 안끌어오면 점수 낮게 줍니다.
그리고 포섭에서도 자기만의 논리로 장황하게 오답 쓰시면 그거 잡아내서 00000000 입니다. 공부 잘못하신것 같습니다.
다시 복습해주세요 라고 쓰고 0점 줄때도 있어요.
근데 좀 후하신 분들은 틀려도 점수 부여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그래서 모고 등수가 의미 없습니다 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