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핑계일수도 있지만... 우울증 정말 힘든 병이네요..

작성자znznnejsj|작성시간26.06.10|조회수935 목록 댓글 1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공부를 해도 너무 마음이 침울하고. 우울합니다...날린시간도 오래구요... 생유예인데... 올해 못붙을거같기는 한데... 우울증을 좀 치유해야 헌동으로하도 트라이 해볼텐데... 마음이 좀처럼 잡히지 않네요... 약도 먹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illlllIiiIilliIl | 작성시간 26.06.10 응원합니다!!!
    못붙을것같다 라는 생각부터 치워봅시닷 ㅎㅎㅎㅎ 별거아니다....별거아니다.....
    글구 힘든맘 안고 공부하고 계신 것만으로 넘 잘하고계시다고 생각합니다. 약도 먹고계시다니 꼭 좋아지실 겁니다
    짱~~~~!!!!!
  •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다들 감사합니다. !! 희망적으로 공부해야. 제스스로 마음도 좋고 결과도 좋아지는거같습니다. 마음에 깊이 새길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