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락쌤 1기 vs 2기 어떤가요 작성자hahahalalala|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영업관리 작성시간26.06.11 1기요 .. 전 헌동인데 3기는 다 자료만 구하려고 합니다 2기도 솔직히 ㅜ 연습책이랑 약간의 추가내용 말고는 강의의 실효성은 잘 모르겠네요 오히려 0기1기가 알차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hahahalalal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조언 정말 감사합니다..2기가...하ㅠ ㅈㄹ쌤 강의듣고나니 다른쌤 강의는 도저히 못듣겠고..진짜 미치겠네요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