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중락쌤 1기 vs 2기 어떤가요

작성자hahahalalala| 작성시간26.06.1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영업관리 작성시간26.06.11 1기요 .. 전 헌동인데 3기는 다 자료만 구하려고 합니다 2기도 솔직히 ㅜ 연습책이랑 약간의 추가내용 말고는 강의의 실효성은 잘 모르겠네요 오히려 0기1기가 알차요
  • 답댓글 작성자 hahahalalal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2기가...하ㅠ
    ㅈㄹ쌤 강의듣고나니 다른쌤 강의는 도저히 못듣겠고..
    진짜 미치겠네요ㅠ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