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단기 강사님들 이번 2차시험 끝나면
2차과목 기본서, 사례집 등 새책으로 변경되나요?
노동법 ㄱㅇㅅㄷ, 행쟁 민소 ㄱㄱㅅ 인사노무 ㅊㅈㄹ 쌤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화성의공장궤도 작성시간 26.06.10 저도 궁금하여서요 댓글 내용 공유 받을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illliiiiillli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ㅊㅈㄹ쌤은 격년 다른분들은 매년 하신다는 것 같아요
-
작성자지지지지지 작성시간 26.06.10 광수쌤도 격년이셔요
-
답댓글 작성자illliiiiillli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24년 민소 책 있으시니 이번엔 내시겠네요 ?!
-
답댓글 작성자지지지지지 작성시간 26.06.10 illliiiiillliil 그러실 것 같아요. 저는 25년 대비 0기(24년 하반기)때 산 책으로 26년 대비하는 현재까지 보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