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타강사 수강생인데 수진쌤 포섭이 어떤 점에서 더 좋다는건가요..? 순수하게 궁금해서 질문 올립니당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iiilililliii1 작성시간 26.06.11 타강사 사례집 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조문 취지부터 판례 한줄 한줄 뜯어서 다 포섭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IiiiiIiIiiiIiIiiI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승승여강 작성시간 26.06.11 저도 수강생은 아닌데...
그게 물리적으로 가능하군요..
앞에 법리쓰다가 시간 다갈것같던데 ㅠ -
답댓글 작성자llIlllIIll 작성시간 26.06.11 ilililiilllilii 타강사 수강생인데 수진쌤 포섭 참고하려면 사례집 구매 하는게 낫나요 아니면 모고 모범답안 구해서 봐도 충분할까요?
-
답댓글 작성자놈사11 작성시간 26.06.12 llIlllIIll 모답으로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수강생들도 모답보고 단권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