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34기입니다. 상담 종료합니다. 화이팅입니다!

작성자돌체라떼샷추가|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4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placplaa 작성시간26.06.12 안녕하세요! 3기 중요도는 어떻게 느끼시는지 궁금합니다. 꼭 수강해야 할까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돌체라떼샷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상담을 마치며 여러분께 꼭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지금 이 시기, 불안함을 느끼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고 자연스러운 과정입니다. 모든 내용을 완벽하게 암기하지 못했다고 해서 스스로를 다그치지 마세요.


    지금부터 시험장을 나서기 전까지, 아마 매 순간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이 밀려올 것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 주세요. 지금까지 여러분이 쏟아부은 그 엄청난 공부량을 믿고, 오직 '회독'에만 집중하며 끝까지 포기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시간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시나요? 아니요, 결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여전히 충분하고도 값진 시간이 남아있습니다. 조금만 더 힘을 내주세요.


    그 끈기 끝에, 올 11월 분명히 환한 웃음으로 합격의 기쁨을 누리시리라 믿습니다. 여러분의 노력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작성자 돌체라떼샷추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상담 종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