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AI 안경' 이 정도야? 번역 술술…시험장에 뜨자 '비상'

작성자인권놈사|작성시간26.06.11|조회수817 목록 댓글 2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https://news.jtbc.co.kr/article/NB12302557

과연 우리 시험에도 ?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쿄키 | 작성시간 26.06.11 ㅋㅋ 저도 이 생각했었는데
  • 작성자lliliiillli | 작성시간 26.06.11 중국산은 카메라없이 반지로 조정하는것도 있고 테가 얇은것도 있더군요. 판례 싹 저장해두고 검색해보면 절대 안걸릴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