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알아보니 법도 개정이 되었고 무엇보다 소송과는 다르게 돈이들지않고 신청만하면 되는거같아서요.
보상까진 바라지도않고 그냥 노단기가 분조위오게 해서 귀찮게하고싶습니다. 보상 뭐 몇만원주려나 모르겠지만요.
유출피해 입으신분들중 참여하고싶으신분들은 댓글달아주세요 시험끝난이후 오픈카톡방 만들고 진행하겠습니다.
+ 유출되었다는 문자는 보관하고계시는게 좋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