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합격자분이나 2차 유경험자들께 질뮨..

작성자ililiiiilliillilll|작성시간26.06.11|조회수950 목록 댓글 9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 판례를 진짜 복붙해야 ... 점수가 나오나요? (행쟁은 그렇다 하더라도)
구조나 키워드는 빠짐없이 들어간다는 전제 하에
그렇게 해도 점수가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lllliiiiillli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궁금해요..!
  • 작성자KKYB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궁금합니다..!
  • 작성자illlllillllllll | 작성시간 26.06.12 저도 궁금합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minimi | 작성시간 26.06.13 저도 궁금한데 댓 공유 가능하실까요? ㅠ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