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들 1회독 하시는데 얼마나 걸리실까요...?
이번주에 사례집 1회독 하고 오라고 하셨는데 1회독은 커녕.........
제 암기가 부족해서 그런 것도 있겠지만 다른 분들은 얼마나 걸리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돌이형아 작성시간 26.06.12 저도 이번주에 뭔가 지치기도하고 타과목 병행과 앞부분 휘발 이슈로 반정도 밖에 못보고 모의고사 볼 것 같네요,,, 현실적으로 4.5일-5일가량 기간동안 1회독 하신 분도 계시겠죠 🥲...?
-
답댓글 작성자illlililliiiilliiii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앞부분 개별판례들은 전혀 기억이 안나는데 당연한거겠죠ㅠㅠ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