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단기 김광수 강사님

작성자znznnejsj|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더ㅓ늦기전에 작성시간26.06.12 저는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1기 수강후 광수쌤 객관식교재로만 돌려서 올해 1차 민법 72.5 받았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노무사의악마 작성시간26.06.12 완전 강추요! 1차 민법 광수쌤 커리큘럼 그대로 했는데 저 비법 초시생에 올해 1월부터 시작했는데 민법 80점 나왔어용.. 광수쌤 덕분..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날개4 작성시간26.06.13 수강생 생각해주시는 따뜻한 마음도 느껴져서 좋았고요^^ 뭣보다 중요한 결과! 선생님 교재로 기본강의만 수강하고 기본서만 회독했는데 70 언저리 나왔습니다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