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단기 김광수 강사님 작성자znznnejsj|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더ㅓ늦기전에 작성시간26.06.12 저는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1기 수강후 광수쌤 객관식교재로만 돌려서 올해 1차 민법 72.5 받았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노무사의악마 작성시간26.06.12 완전 강추요! 1차 민법 광수쌤 커리큘럼 그대로 했는데 저 비법 초시생에 올해 1월부터 시작했는데 민법 80점 나왔어용.. 광수쌤 덕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날개4 작성시간26.06.13 수강생 생각해주시는 따뜻한 마음도 느껴져서 좋았고요^^ 뭣보다 중요한 결과! 선생님 교재로 기본강의만 수강하고 기본서만 회독했는데 70 언저리 나왔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