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실강 장점이 있나요?

작성자치니짱|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9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iliilllillillli 작성시간26.06.12 자기주도학습 잘하면 온첨, 강제력 잇어야된다면 실강..
  • 답댓글 작성자 치니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합니다 !
  • 작성자 iemiem 작성시간26.06.12 전 2기부터 실강듣는데 모고 긴장감이 혼자할 때보다는 더 커서 집중이 잘 되고 경쟁자들 직접 보니까 잠시나마 더 의지가 생겨서 좋더라구요
    다만 배속해서 못 듣는 건 단점입니다ㅠ
  • 답댓글 작성자 치니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 그럼 2~3기만이라도 실강 들어볼까봐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