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강 장점이 있나요? 작성자치니짱|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ililiilllillillli 작성시간26.06.12 자기주도학습 잘하면 온첨, 강제력 잇어야된다면 실강..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니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emiem 작성시간26.06.12 전 2기부터 실강듣는데 모고 긴장감이 혼자할 때보다는 더 커서 집중이 잘 되고 경쟁자들 직접 보니까 잠시나마 더 의지가 생겨서 좋더라구요 다만 배속해서 못 듣는 건 단점입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치니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아 그럼 2~3기만이라도 실강 들어볼까봐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