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ㅅㅅㅈ쌤 행쟁 10점짜리 문제는 대체 어케 줄여쓰는건가요 작성자다시왔어요|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현뿌리 작성시간26.06.12 저도 안 그래도 슬럼프 와서 힘든데 모고 3문 풀다가 그냥 포기했어요.... 줄여쓰는 가이드라인 없어서 너무 답답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