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것저것 힘드니까 고정석 아니면 힘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아이고 ... 애착자리 있죠..공감해요 저희도서관은 자주 휴무라 고민이네요....까딱하면 쉽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맞아요 아주 희귀해서..... 저희동네에서는 2군데뿐이에요 의외로 없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znznnejsj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저도요. 고정석 아니면 스카 생활이 힘드네요.. 책뿐 아니라 세팅을 매일 하는게 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