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경 3기 강사변경 추천하시나요??

작성자Iliililiilili|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ssappossible 작성시간26.06.13 근데 노경은 원래 다른 강사님 문제 다 풀지 않나여?
    강사 바꾸면 커리큘럼의 완성도? 빌드업이 약해지니 그냥 문제만 구해서 푸는거 추천이여
    강희쌤은 0-3기 문제나 주제가 안 겹쳐서 3기네 갑자기 들어오심 놓치는게 많을거 같거든요
  • 답댓글 작성자 Iliilili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문제 구해서 풀긴 하는데 답 없는게 많아서 ㅜ 첨삭도 직접 해주신다 하니 바꿔볼까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ssappossible 작성시간26.06.13 Iliililiilili 아… 요즘 첨삭 부수가 많아러 첨삭보다는 채점이예여ㅜㅎ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14 저는 초시 + 강희쌤 0기부터 따라가는 중이고 걍 패쓰권 끊어서 듣거든요
    2기부턴 수업 아예 안 듣고 모고만 풀어요 참고문제 (답없다는거) 는 하나도 안 풀었고요!!!
    참고문제는 연습 차원에선 도움될수도 있지만 좀 지엽적?인 느낌이 강해서 모고에 등장한 개념 위주로 공부중입니다.

    윗분말씀대로 0-3기 주제 안겹치게 일부러 출제하셔서
    걍 1,2,3기 모고 구하셔서 명진쌤 기반으로 가시는 거 저도 추천입니다
    (참고문제 풀어주는 거 외에는 수업 메리트 없다고 봐요)
  • 답댓글 작성자 Iliililiili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