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369로 단권화

작성자신정윤|작성시간26.06.13|조회수370 목록 댓글 3

요론으로 하고 있긴 한데 369 어때요?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ldlslsk | 작성시간 26.06.13 기훈샘 카페에 369 위주로 암기하고 들어가도 괜찮냐는 뉘앙스의 질문글이었던 것 같은데 거기 샘 답변이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신정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결국 다 봐야되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재단사오빠 | 작성시간 26.06.13 기훈샘 최장 답변ㄷㄷ
    저는 ㅇㅋ만받아봐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