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사단기 프리패스 관련 에스티유나티스 운영진께 (재업) 작성자돈주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35CPLA2026 작성시간26.06.13 프패말고 온첨을 사셔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iiililil 작성시간26.06.13 프패 첨삭인원 강사가 정하는거에요 학원에서 정하는게 아니라...그래서 강사별로 다른거에요.첨삭을 무슨일이 있어도 꼭 받아야되는거면 온첨을 사는게 맞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lallallalla 작성시간26.06.14 그거 강사들이 정하는 거예요 강사가 캐파 안 된다 하면 어쩔 수 없는.. 그래서 강사마다 인원이 다르죠. 근데 왜 온첨은 되고 프패는 안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첨삭 받으셔야 하면 프패말고 온첨반 사시는게 나을 거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14 프패가 훨 싸니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