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무사단기 프리패스 관련 에스티유나티스 운영진께 (재업)

작성자돈주리|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35CPLA2026 작성시간26.06.13 프패말고 온첨을 사셔요..
  • 작성자 Iiiiililil 작성시간26.06.13 프패 첨삭인원 강사가 정하는거에요 학원에서 정하는게 아니라...그래서 강사별로 다른거에요.
    첨삭을 무슨일이 있어도 꼭 받아야되는거면 온첨을 사는게 맞아요
  • 작성자 llallallalla 작성시간26.06.14 그거 강사들이 정하는 거예요 강사가 캐파 안 된다 하면 어쩔 수 없는.. 그래서 강사마다 인원이 다르죠. 근데 왜 온첨은 되고 프패는 안 되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무튼;; 첨삭 받으셔야 하면 프패말고 온첨반 사시는게 나을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14 프패가 훨 싸니까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