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쟁 동차반 복습은 어떻게 해야 효율적일까요?

작성자빈브라더스|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시부 작성시간26.06.13 저도 올해초에 진입해서 1차만 공부하고
    2차는 동차반으로 처음 공부하고있는데 행쟁이 어렵긴하네요 ㅠ
    일단 중요하다고 하는 판례들은 계속외우고있긴한데 어떻게 적용해야할지몰라서 25점짜리 과제 같은거 내주시면 그냥 강사님 모범답안 보고 쟁점찾고 여기 상황에는 이 판례쓰는거고 목차는 이렇게 잡는거구나 하면서 보고있습니다...ㅋㅋㅋㅋ 이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 작성시간26.06.13 그냥 그 중 몇몇 사례 손으로 써보며.. 목차라도 외우려고했습니다(쓰긴해야하니까..) 작년 기준, 전 봉쌤 듣긴했는데 동차만 듣고 55점 나왔아요. 솔직히 이해하는건 0기 듣는게 맞는거같거 왜 써야하는지 이유는 잘 모르겟지만 대상을 묻는다면 처분 개념 분설 쓴다.. 하고.. 주유소나오면 경원자ㅇㅇ그냥 구구단 외우듯이.. 몇개 꽂히는 주제라도 손으로 써서 흉내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 빈브라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오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최대한 따라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