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마시부작성시간26.06.13
저도 올해초에 진입해서 1차만 공부하고 2차는 동차반으로 처음 공부하고있는데 행쟁이 어렵긴하네요 ㅠ 일단 중요하다고 하는 판례들은 계속외우고있긴한데 어떻게 적용해야할지몰라서 25점짜리 과제 같은거 내주시면 그냥 강사님 모범답안 보고 쟁점찾고 여기 상황에는 이 판례쓰는거고 목차는 이렇게 잡는거구나 하면서 보고있습니다...ㅋㅋㅋㅋ 이게 맞는지 모르겠네요
작성자중라기의양손잡이조직작성시간26.06.13
그냥 그 중 몇몇 사례 손으로 써보며.. 목차라도 외우려고했습니다(쓰긴해야하니까..) 작년 기준, 전 봉쌤 듣긴했는데 동차만 듣고 55점 나왔아요. 솔직히 이해하는건 0기 듣는게 맞는거같거 왜 써야하는지 이유는 잘 모르겟지만 대상을 묻는다면 처분 개념 분설 쓴다.. 하고.. 주유소나오면 경원자ㅇㅇ그냥 구구단 외우듯이.. 몇개 꽂히는 주제라도 손으로 써서 흉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