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노단기 기기변경 욕하시는분들에게 궁금한점

작성자35CPLA2026|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liilllll 작성시간26.06.15 저격이신가요? ^^ (나쁜의미 저격아님요) 제가 그 글올렸는데요

    노단기 작년 0기 등록하고 이용한적 없고 그때 쓰고있던 노트북 집컴퓨터 아이패드 와 현재 노트북 아이패드 다른거에요 다 삿거든여 삭제를 제가 두번할수있다는데 이게 어떤경위로 사용했는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암튼 이번에 3기 에스더쌤 등록하고자 하는데 기기삭제를 해달라하니 자료 요구했고
    자료 보냈어요 배송날짜적힌거 등본 다 보냈는데도 제 카드내역에서 빠진거 다 보내라고 하더라구요
    아 또 배송완료도 달라했구요

    지쳐서 포기허고 탈퇴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13 기기 변경을 잘 모르겠는데. 저는 폰도 두고 다니는 입장에서 태블릿으로 들으려고 할 때마다 주기적으로 카톡 인증하라고 뜨더라고요. 그것 때문에 집에 있는 아내한테 폰 좀 확인해 달라고 한 적이 몇 번 있습니다. ..
    너무 번거롭고 불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 35CPLA2026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저도 그거 겪어봤는데 혹시 태블릿쓰실때 키보드 붙였다 뗐다 하시나요? 저 삼성탭이랑 매직키보드 쓰는데 키보드 탈부착할때마다 로그인 해제되더라구요 부착해제 안하고부터는 그런말없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재단사오빠 작성시간26.06.13 35CPLA2026 헐 ㅋㅋ
    아무래도 붙엿다뗏다 하는 일이 가끔 있죠. 그것 때문이었나 보네요. 후덜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