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인사경조 걍 답이없어서 웃음도 안나온다

작성자Iiliillliilllliiiiiill|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신정윤 작성시간26.06.13 강사 누구 들으세요?
  • 답댓글 작성자 Iiliillliilllliii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ㄱㅇㅁ쌤이요
  • 작성자 기내구준동예 작성시간26.06.13 저도 전범위 개털렸습니다 확실히 범위별 모고 치는 2기 모고 답안의 60퍼 수준도 안나오는 듯여ㅠ
  • 답댓글 작성자 Iiliillliilllliii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이거 시험 전에는 나아지겠죠 ㅎㅠㅠ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lliliiiliiiliiill 작성시간26.06.13 조직에서 나왓으면 더 개털렷을 거 같아서 그나마 안도의 한숨
  • 답댓글 작성자 Iiliillliilllliiiiiill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ㅋ그것도맞아요…하 멘탈나가네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