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14 박제인 강사님 초강추요. 단어뜻까지 설명해주세요. 반복 지리게 하시고 일반론은 만원짜리 특강으로 하시는데 브금으로 활용해서 맨날 들으면 걍 외워져요. 노단기 그지같지만 딱 하나 좋은게 배수제한이 없어서 미친듯이 반복가능해요. 암기장 특강(교재 15,000원 얇은 핸드북 크기) 강의 1만원 이니까 속는셈치고 들어보세요. 아 물론 암기장 특강은 0기를 들은 사람대상이라 단어뜻 까지 설명은 안하시는데 0기 들으신거면 속는셈 치고 들어보세요. 무료특강으로 5강짜리 기초강의를 먼저 들어보셔도 아시겠네요
-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26.06.14 저도 박제인쌤 추천합니다. 서울대 법대 출신... 오티때 돌머리도 다 알게 해주신다고 확언하시길래 설마~ 하고 들었는데 지금 제일 머릿속에 잘 남아있어요. 저는 두문자도 원래 잘 못외우거든요. 근데 이분 특징이.... 두문자가 아무런 연관없는 단어나열 조합인데 잘 외워져서 좀 이상하게 생각했을정도입니다. 예를들면 경영 1기때 시원참취 이런건 단어 자체가 뭔가 말이 되어서 외워지잖아요. 그런데 박제인쌤 두문자는 확공통수하허면 이딴식인데(길기도 김) 이게 어느순간 외우려 하지 않았는데 외워져 있더라구요.
아참. 님도 경쟁자였지... 제인쌤 듣지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