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쟁 진짜 이해 캡숑 잘 외워지게 가르쳐주는 선생님은 누구인가요..

작성자lilllliiiiillli| 작성시간26.06.13|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ililiilllillillli 작성시간26.06.13 성봉쌤은 유예때 들어야 빛을 발하는듯해요..
  • 답댓글 작성자 lilllliiiii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그런것같아요.. 봉쌤 너무 좋아하는데 바보는 웁니다...
  • 작성자 ssappossible 작성시간26.06.13 기훈쌤도 유예이상이요..
    박제인쌤? 그분 쉽게 설명하신다는데.?
  • 답댓글 작성자 lilllliiiii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3 아.. 그럼 기훈쌤도 패스해야겠네요.. 제인쌤 오티도 한번 들어봐야겠어요ㅜ
    감사합니다ㅜ
  • 작성자 초보노무사임 작성시간26.06.13 제인샘 추천합니다. 계속반복해서 공부안해도 외워지는것도있어요..ㅋㅋ
  • 작성자 llillliliilillli 작성시간26.06.13 타강사분 듣고 하나도 이해 못했는데 박제인쌤 듣고 완벽 이해했습니다!!! 강추!
  • 작성자 znznnejsj 작성시간26.06.13 박제인 강사님이 제일 쉽게 알려주시네요
  • 작성자 illlillliiii 작성시간26.06.14 박제인 강사님 초강추요. 단어뜻까지 설명해주세요. 반복 지리게 하시고 일반론은 만원짜리 특강으로 하시는데 브금으로 활용해서 맨날 들으면 걍 외워져요. 노단기 그지같지만 딱 하나 좋은게 배수제한이 없어서 미친듯이 반복가능해요. 암기장 특강(교재 15,000원 얇은 핸드북 크기) 강의 1만원 이니까 속는셈치고 들어보세요. 아 물론 암기장 특강은 0기를 들은 사람대상이라 단어뜻 까지 설명은 안하시는데 0기 들으신거면 속는셈 치고 들어보세요. 무료특강으로 5강짜리 기초강의를 먼저 들어보셔도 아시겠네요
  • 작성자 lilllliiiii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투표, 댓글주신 분들 모두모두 감사합니다ㅠㅠ
  • 작성자 icecat13 작성시간26.06.14 저도 박제인쌤 추천합니다. 서울대 법대 출신... 오티때 돌머리도 다 알게 해주신다고 확언하시길래 설마~ 하고 들었는데 지금 제일 머릿속에 잘 남아있어요. 저는 두문자도 원래 잘 못외우거든요. 근데 이분 특징이.... 두문자가 아무런 연관없는 단어나열 조합인데 잘 외워져서 좀 이상하게 생각했을정도입니다. 예를들면 경영 1기때 시원참취 이런건 단어 자체가 뭔가 말이 되어서 외워지잖아요. 그런데 박제인쌤 두문자는 확공통수하허면 이딴식인데(길기도 김) 이게 어느순간 외우려 하지 않았는데 외워져 있더라구요.

    아참. 님도 경쟁자였지... 제인쌤 듣지마요...♡
  • 답댓글 작성자 lilllliiiiillli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4 아잌ㅋㅋㅋ 행쟁 67점으로 먼저 가실거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