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주는 모고 없거나 전범위여서 그냥 재꼇습니다 ㅠㅠㅠㅠ
그래도 아내랑 애들이 너무 좋아해서 😭 다행이네요 😁
내일부터 다시 달리겠습니다 🔥
다들 존버하세요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인권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노동법 67점 드리겠습니다👍
-
작성자돈주리 작성시간 26.06.14 전 1주일에 반나절은 꼭 가족들하고 놀러가요 그게 수험생 아빠가 할 수 있는 와이프와 아내에게의 그나마 작은 정성.
-
답댓글 작성자인권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저도 매주 일요일 저녁은 가족과 함께입니다 ㅎㅎ😁 힘내자구요 아빠 수험생 !!
-
답댓글 작성자돈주리 작성시간 26.06.14 인권놈사 저도 점수좀 예측해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인권놈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인권놈사 인사노무관리 70점 드리겠습니다 👍 하드캐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