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2차 강사 선택에 고민이 있어 글 남깁니다:)
현재
노동 -ㄱㅇㅅㄷ
인사, 경조 - ㅇㅇㅈ
이렇게 생각 중에 있습니다. 행쟁 강사님이 너무 고민되는데요... 혹시 ㄱㅇㅅㄷ, ㅇㅇㅈ 같은 조합으로 강사님 선택하신 분이 계시다면 혹시 행쟁 강사님은 누구로 선택했는지가 궁금합니다~
혹은 ㄱㅇㅅㄷ, ㅇㅇㅈ 선생님 강의를 들으시는 것과 별개로 행쟁 강사님 추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