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조 리더십 중요도

작성자iliiliiiili|작성시간26.06.13|조회수418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리더십 작년에 나와서 아예 공부 안했는데ㅠㅠ
다들 어느정도로 가져가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lilIIlIiilliillII | 작성시간 26.06.13 버림요
  • 작성자shhhl | 작성시간 26.06.14 작년에 하나나왔어도 나올거너무많아요 중요주제는 다 챙겨야죠 ㅎㅎ
  • 작성자현출이 | 작성시간 26.06.14 시원참취! 정목구수갈공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