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1차를 합격하고 동차반을 듣고 있습니다.
2차 준비를 처음 해보는지라 많이 어렵고 양도 방대해서 이게 사람이 할 수 있는 영역인가..? 를 자꾸만 생각하게 됩니다.
열심히 공부하신 분들, 합격하신 분들 정말 다 존경스럽더라고요..
꼭 노무사가 되고싶은데 생각만큼 공부는 잘 안돼서 많이 슬프더라고요 2차 공부에 대한 조언과 공부 방법, 꿀팁을 좀 구하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