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아악 급식경보 급식경보

작성자전업동차!|작성시간26.06.14|조회수797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스카에 학생들이 갑자기 많아진걸보니

 

또 뭐 시험기간이 다가온건가 싶네요

 

 

 

아니 근데 10분 깔짝 공부하고

 

단체로 우르르 나가서 50분 수다떨거면

 

수학책 펴놓고 아이돌 영상만 두시간째 볼거면

 

 

그냥 스카 올 돈으로 맛있는거 사먹으면서 노는게 낫지않나 얘들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임승차자 | 작성시간 26.06.14 수근수근대지만 않아도 착한 학생들이죠
  • 작성자다시왔어요 | 작성시간 26.06.14 가끔 화가 날라다가도, 저 나이때 나는 어떘나 생각해보면 비슷했던거같아서 그냥 참아요..ㅋㅋ
  • 작성자iliiilillllllll | 작성시간 26.06.14 저라면 스카에 와서 딱딱한 책상에서 유튜브를 볼 바엔 그냥 메가커피 가서 볼 거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