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악 ㅠㅠㅠㅠㅠ너무 심장 쫄깃

작성자ㅎㅅㄴㅁㅅ|작성시간26.06.14|조회수994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아니 이강희쌤 머리카락 안으로 파리 들어갈까봐 너무 무서워썽요 …살면 서 본 파리 중 젷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테이토 | 작성시간 26.06.14 헐 ㅋㅋㅋ 어제 시험보다가 제 옆자리에 앉았었는데 그 파리 ㅋㅋㅋ
  • 작성자iiiillililiil | 작성시간 26.06.14 뭔소린가했는데 동강 보면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 강희쌤 넘좋아하더만요
  • 작성자아 진짜 합격하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5 강희쌤 졸귀.... 영상안으로 들어가서 너무 잡아주고 싶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