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 1주뒤에 1차결과 발표군요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14|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갈곰 작성시간26.06.14 30%대요? 아..전 뭐 두달공부 2과목 1회독 하고가서 경험삼아 친거였는데 꽤어려운거였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