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혹시 인사는 서브노트만 달달 외우면 합격가능 할까요.

작성자ilililiiiililil|작성시간26.06.14|조회수700 목록 댓글 1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노동법은 판례 키워드 포섭

행쟁은 일반론 누가누가 잘쓰나

노경은 계산과 그래프

인사는 딱히 뭐가 중요한지를 모르겠어ㅏ서 회독늘리면 서 서브노트만 외우면 되는식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무사도될세무사 | 작성시간 26.06.14 과목별 한줄요약잘하셨당ㅡ^^
    인사는 제도니 a b c등 유사제도들 기업적용시 문제점과 한계 성공포인트 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