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윰쌤 듣는 분들 답안작성연습 어떻게 하세요..?

작성자emoji|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2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 IiiiIII 작성시간26.06.15 윰쌤은 교재 목차 구성이 실제 답안 구성 형식으로 되어 있어요~! 문제 보고 필요한 목차 및 내용 부분만 골라서 쓰심 돼요!
    인사 답안 작성 자체가 처음에는 어려운데(법 과목은 쟁점-법리-포섭-결론 정해져 있는 반면) 모의고사 몇 번 보시다 보면 금방 감 익히실 거예요. 그리고 윰쌤은 매회 모고에 보충문제도 3문제 정도 더 내시는데 그것도 해설지 같이 보시고요!
    사실 인사는 답안 구성 틀이나 형식은 크게 중요치 않아요. 문제에서 묻는 부분만 잘 체크하셔서 그 부분만 누락없이 쓰시면 돼요.
  • 답댓글 작성자 IiiiIII 작성시간26.06.15 작년 3기 문제로 제가 방금 목차 잡은건데 이런 방식으로 하심 돼요 문제에서 묻는 부분 체크하시면서(체크는 형광펜 등으로 꼭 하세요 안 하시면 실수로 누락 할 수도 있음)목차 번호 매기시고 그대로 답안구성 하셔서 작성 하심 돼요~! 배점도 꼭 보시고요

    그리고 배점+시간 고려 하셔서 여유 되시면 대목차 I은 문제 쟁점의 상위 개념 써주시면 좋습니다. 연공급/직무급/직능급이니 "임금체계관리"에 대해 쓰시면 되겠죠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ssmkss 작성시간26.06.15 IiiiIII 지나가다 궁금해서 댓다는데, 실제 시험에서도 형광펜으로 문제에 칠하시나용??
  • 답댓글 작성자 IiiiIII 작성시간26.06.16 ssmkss 넹 문제지엔 형광펜 쓰셔도 돼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