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9월 부산에서 서울 올라가는 분 계신가요 작성자김현지|작성시간26.06.15|조회수53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ㅈㄱ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