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ㄱㅇㅁ 선생님 동차반을 수강중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모의고사를 봐서 제출을 해야하는데, 답안지 겉표지에 적어야 하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냥 표지만 파일 따로 다운받아서 쓰고 뒷 부분은 제가 작성한 답안을 찍어서 제출하면 되나요??
아니면 제가 작성한 답안지 상단에 작성하면 되나요??
2차 공부가 처음이라 헷갈리는 것이 많네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