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차 온첨 표지

작성자leesunn|작성시간26.06.15|조회수203 목록 댓글 3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ㄱㅇㅁ 선생님 동차반을 수강중입니다

오늘 처음으로 모의고사를 봐서 제출을 해야하는데, 답안지 겉표지에 적어야 하는 것들이 있더라구요. 그냥 표지만 파일 따로 다운받아서 쓰고 뒷 부분은 제가 작성한 답안을 찍어서 제출하면 되나요??

아니면 제가 작성한 답안지 상단에 작성하면 되나요?? 

2차 공부가 처음이라 헷갈리는 것이 많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liliilili | 작성시간 26.06.15 표지없이 바로 상단에 써도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leesun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감사합니다!!!!!
  • 작성자포카칩어니언 | 작성시간 26.06.15 저두 동차반 수강중인데 혹시 잘 쓰셨나요?
    저 너무 허접으로 써서 진짜 부끄러운데 걍 냈어요 ….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