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차반으로 2차공부 처음해보는데여.. 작성자tmddus3944|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 llllIIIIIlllllllllll 작성시간26.06.15 한 8개월쯤 하기면 가닥 잡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wer283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냥 쭉 밀고나가야겟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삑겍측 작성시간26.06.15 저도 딱 지금 그런 생각이 가득하네요ㅠㅠ 이걸 다 어케 외우는지.. 막막합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qwer2839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그니까요... 하다보면 점점 늘긴하겟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