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엉덩이 아프신분 어떻게 공부하세요?

작성자llllIIIIIlllllllllll|작성시간26.06.15|조회수429 목록 댓글 6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일정 공부시간 넘어가면 엉덩이가 너무아프고 (말랐음)

방석 깔고 담요 깔아도 아파요...

 

그래서 서서 공부하는데 너무 힘든데

 

혹시 저같은분들 어케 공부하시나요?

 

스카 의자 푹신한데 좀 오래 앉아있으면 아픈 고질병이있어요 옛날부터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 진짜 합격하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5 이럴줄 알고 넉넉하게 찌워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 진짜 합격하고 싶다 | 작성시간 26.06.16 illliilillilli 아... 죄송해요 저 원래 돼지라서 덜아픈지는 잘 모릅니다... ㅠㅠ 농담이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SeoN | 작성시간 26.06.16 illliilillilli 살찌면 엉덩이는 안아프긴 해요. 저 살 빠졌을 때 아팠고 지금 안아픕니다ㅠㅠ
  • 작성자iiiiillilililil | 작성시간 26.06.16 침맞아야.. ㅜㅜ
  • 작성자B2YSJH | 작성시간 26.06.16 엉덩이랑 허벅지 바깥쪽 자주자주 풀어주세요ㅠ 마사지볼 같은거 바닥에 놓고 엉덩이 사선위쪽 부근 꾸욱 눌러주면 아픈 부분 있을거에요.. 거기랑 허벅지 바깥쪽도 폼롤러 바닥에 놓고 눌러주면 엄청 아플거에여 거기 많이 풀어주세요 저는 작년에 사람 없을때 스카 복도에서 그렇게 많이 풀어줬었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