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봉쌤 행쟁 단권화 작성자Iiillllliolli|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블랙이야 작성시간26.06.15 저는 사례집으로 할 계획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iiiIII 작성시간26.06.16 기본서로 하시는 분은 거의 없어요..!봉쌤 단권화는 사례집 또는 서브노트입니다(기본서는 병행하는 것, 판례 보는 용도로)대부분 사례집이고요 봉쌤 피셜로도 70% 정도는 사례집으로 한다 하셨어요~(합격자들한테 물어보셨다고 함, 작년 3기때 말씀하심)저도 사례집으로 하시는 거 추천해요(스터디 등 주위에 서브노트로 하시는 분 못 봄) 대신 뭘로 하시든 기본서 판례들은 같이 보셔야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