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작년에 선택과목 빼고 gs1기까지는 수강한 수강생입니다.
1. 내년 2차 응시 예정인데 지금 시점에서 gs1기부터 다시 한 번 더 듣고 내년에 풀커리를 타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올해는 gs2-3기를 듣고 내년에 바로 gs0기부터 풀커리를 타는 것이 좋을까요?
2. 내년 gs0기는 생략하고 1기부터 준비해도 괜찮을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