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유일노조 논점 버리십니가? 작성자ililillili|작성시간26.06.16|조회수77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이곳은 자유게시판입니다. * 스터디 모집 관련 글은 "스터디 모집(참여)"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험관련 매매 교환 관련 글은 해당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버리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illilIIlIiilliillII | 작성시간 26.06.16 양도 얼마 안되는디 그냥 가져가죠 댓글 전체보기